>> 今週の特集「あゝ美しき警察押収物の世界」

【RUNDRA】최강 무기 「룬 블레이드」의 입수 방법 【공략】

플랜
スポンサーリンク

이 페이지는 PlayStation 8 전용 소프트 「룬 오브 더 드래곤」의 공략 기사입니다.

이하, 「RUNE OF THE DRAGON」의 개요 및 최강 무기 「룬 블레이드」의 입수 방법을 해설합니다.

スポンサーリンク

RUNE OF THE DRAGON란?

지금 모르는 사람은 없는 대인기 게임입니다만, 만약을 위해 소개해 둡니다.

정식 타이틀은 「RUNE OF THE DRAGON with Justice Kingdom」으로, PS8로부터 발매되고 있는 오픈 월드 RPG입니다.


2039년 출시와 동시에 전세계에서 화제가 되어 누계 매출 갯수는 약 1억 6,000만개로 테트리스에 이어 3위라는 메가 히트를 날렸습니다.

넘버링은 붙어 있지 않습니다만, PS6로부터 계속되는 「RUNE」시리즈의 외전적 작품으로, 시계열은 「RUNE OF THE MUMMY」로부터 3일 후의 세계를 그린 작품이 됩니다.

RUNE OF THE DRAGON의 스토리


내용은 왕도의 판타지 RPG로, 용병의 주인공을 조종하고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 싸움을 펼치는 스토리입니다. 덧붙여서 이런 장면은 본편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모험의 무대는 끊임없이 전쟁을 반복하고 있는 대륙으로, 주인공은 점차 대국간의 싸움에 휘말려 가고… 같은 느낌이군요. 이렇게 많은 군인은 본편에 나옵니다.

최강 무기 「룬 블레이드」의 입수 방법

그러면, 최강 무기 「룬 블레이드」의 입수 방법의 해설입니다.

입수하기 위해서는 많은 조건 달성이 필요하므로, 간과하지 않도록 확실히 공략해 갑시다.

5개국 모두에서 지명 준비를 받는다


제4장의 메인 퀘스트 『전란 발발』에 들어가기 전에, 이리크 대륙에 존재하는 5개국 모두로부터 지명 수배를 받아 둡시다.

통상의 플레이에서는 우선 있을 수 없는 상태이므로,

  • 왕의 속견에 알몸 앞치마의 장비로 간다 (*)
  • 주민 전원으로부터 돈을 빌린 채 다른 나라로 도망
  • 우물에 수은을 흘리다

같은 비인간적인 행동을 취하여 적극적으로 지명 준비가 됩니다. 특히 맨 아래는 최악입니다.

(* 이 행동은 최강 무기 입수에 필수이므로, 반드시 잊지 않고 벌거 벗은 앞치마로 겸견하도록 해 주세요)

안개 마을에서 대화 조건 달성


동쪽 나라 Eastin에 있는 안개 마을을 방문했을 때, 아래와 같은 대화 이벤트를 발생시켜 둡니다.

안개 마을에 있는 동료들과 합류한 후, 미스트 골렘을 쓰러뜨리는 작전에 참가한다.

최종 확인시, 대화의 선택사항을,

  1. 「그런 것은 듣지 않는다」
  2. 「그것도 듣지 않는다」
  3. 「나를 벗어나지 마라」

의 순서로 선택합시다. 동료 벗어나 정보가 공유되지 않았던 것에 주인공이 격렬해, 토벌 작전은 결렬이 됩니다.

그리고는 우물에 수은을 흘려 두면 조건 달성입니다. 그러면 동료 벗어날 거야.

한탄의 숲에서 마녀와 이야기


제2장 중반에서 발생하는 사이드 퀘스트 『마녀의 소문』 공략 후, 한탄의 숲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불멸의 금요일에 한해, 지정의 장소에 마녀가 나타나게 됩니다. 장소는 한탄 숲 깊은 곳의 썩은 십자가 부근의 외로운 오두막 근처의 스즈란이 피는 초원 옆의 광장입니다.


(▲위 이미지는 일본어 버전입니다.)

마녀란, 대화의 선택대로 전투가 됩니다.

마녀의 질문에 대해,

  1. 「오해하지 말아라. 이야기를 하고 싶을 뿐이다」→전투 발생하지 않고
  2. 「내가 죽는지 시험해 볼까」→전투 발생
  3. 「우선 그 립스틱의 색을 어떻게 든지」→ 배드 엔딩

됩니다.

1을 선택하거나 2를 선택하여 전투에서 승리하면 용의 둥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을 선택하면 강제로 배드 엔드가됩니다. 사람의 패션에 불평하지 말아요.

물가의 성에서 뒷투기장을 찾아


제5장에서 탐험할 수 있게 되는 서쪽 나라 Westana의 물가의 성 에리어에서 뒤투기장을 찾아보세요.

덧붙여 이 시점에서 모든 나라로부터 지명 수배를 받고 있으므로, 이동은 발견되지 않게 모두 수중만이 됩니다. 스킬 「폐활량」을 MAX까지 올려 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뒷투기장의 장소는, 물가의 성외에 있는 고적군에 있습니다.

문병에 발견되면 저스티스 킹덤병이 대거에 밀려 게임이 처리 떨어지고 굳어 버리므로, 은밀 행동을 유의해 주세요.

뒷투기장에서 마궁을 얻는다


뒤투기장 내에서 「싸움에 참가한다」를 선택해, 투기자로서 출전합니다. 싸움에서 승리하고 상품의 “마궁 드래곤 킬러”를 얻는 것이 목표입니다.

상대는 무작위로 결정되지만 아무도 성가신 상대입니다.

전투 전 대화의 선택에서,

  1. 「기다려. 토론으로 해결하자」
  2. 「기다려줘. 토론하고 싶어」
  3. 「돈이라면 있다」

의 순서로 선택합시다.

적을 인수하려면 100,000G라는 방대한 금액이 필요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는 주민으로부터 돈을 빌려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지불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마궁 드래곤 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겉보기부터 이것 이제 최강의 무기로 가지? 됩니다만, 아직 앞은 계속됩니다.

과거로 돌아와 왕궁 이벤트를 발생


제8장 메인 퀘스트 『또 동료 벗어나는 기분』 수주시, 왕에게 알몸 앞치마로 속견하고 있었을 경우에만 과거편 퀘스트가 삽입되는 형태로 발생합니다.

과거에 거슬러 올라가 왕궁을 산책해, 드래곤을 출현시키는 오브가 어디에 있는지를 조사합니다. 발생 조건인 알몸 앞치마와의 인과관계는 전혀 없는 퀘스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진행을 따라가면 괜찮습니다.

멜라조 화구에서 오브를 얻는다


왕궁 과거를 공략하면 남쪽의 나라 Sa-Zhan에 있는 입입 금지가 되어 있던 멜라조 화구에 넣게 됩니다.

화구내는 극도의 고온으로, 생신으로는 30초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스킬 ‘매끄러운 농담’을 MAX까지 올려서 차갑게 식힌 상태를 유지합시다. 웃음을 잃는 대가로 대체, 최강 장비는 이미 눈앞입니다


화구 최심부에 「보옥 드래곤 오브」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힘을 숨긴 오브」이며, 드래곤을 호출하는 유일한 아이템입니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힘을 숨기면 최강이잖아.

용의 둥지로 와이번 드래곤을 쓰러뜨리다


「마궁 드래곤 킬러」 「보옥 드래곤 오브」가 갖추어진 상태로, 마녀로부터 정보를 얻은 용의 둥지로 향합니다. 위치는 북쪽 국가 North Traria의 Fukeno 계곡입니다.

드래곤과의 전투 전에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이 있으므로 반드시 ‘예’를 선택합시다. 「집의 닫는 것이 걱정이다」를 선택하면 강제로 오프닝으로 돌아갑니다.


드디어 와이번 드래곤과의 싸움입니다.

전투 전 와이번 드래곤의 질문에,

  1. 그래
  2. 그래
  3. 어쨌든 그렇습니다.
  4. 그래
  5. 둘 다 말할 수 없다.

라는 순서로 선택사항을 선택합시다.

설마 앙케이트 방식의 질문에, 많은 플레이어는 놀랄 것입니다.

덧붙여서 거의 이벤트전이므로, 고전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검 룬 블레이드 획득


드래곤을 쓰러뜨리면, 최강 장비의 「신검 룬 블레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공격력: 255(방어력 관통 500%)
  • 크리티컬률: 100%
  • 내구값:∞
  • 특수 효과 : ‘용의 숨결’, ‘체결 강화’, ‘동료 벗어나 회피’

라고, 스테이터스 칸스트의 틀림없는 최강의 무기입니다만, 모든 나라로부터 지명 수배를 받고 있기 때문에 유감스럽지만 일생양의 눈을 보는 것은 없는 무기입니다.

하지만, 주회 플레이시는 처음부터 장비한 상태이므로, 상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어땠습니까?

입수까지의 길은 어렵지만, 룬드러라면 한 번은 손에 넣고 싶은 무기군요!

여러분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지금 ‘RUNE OF THE DRAGON’으로 놀아

コメント